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유도 김재범 81㎏급 정상…KBS 전국 체급별 선수권대회

2012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재범(한국마사회)이 제52회 KBS 전국체급별유도선수권대회 남자 81㎏급 정상에 올랐다.

 

김재범은 12일 충남 아산시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자 81㎏급 결승에서 홍석웅(한국마사회)을 한판으로 돌려세우고 금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1회전과 2회전을 지도승으로 통과한 김재범은 준결승에서 이희중(국군체육부대)을 곁누르기 한판으로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

 

결승에서 체급 '2인자'인 홍석웅과 맞붙은 김재범은 허벅다리후리기 한판승을 거두고 '1인자'의 위용을 뽐냈다.

 

남자 90㎏급에서는 곽동한(용인대)이 결승에서 베테랑 이규원(한국마사회)에게 지도승을 거두고 우승했다.

 

남자 100㎏급과 100㎏이상급에서는 각각 김경태(한국마사회)와 조구함(용인대)이 정상을 밟았다.

 

여자부 70㎏급 결승에서는 김성연(용인대)이 이나라(성동구청)를 지도승으로 꺾고 금메달을 따낸 가운데 여자 78㎏급과 78㎏ 이상급에서는 정다운(포항시청)과 김은경(동해시청)이 나란히 한판승으로 1위를 차지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김정기 도의원, 부안군수 출마 선언…"전 군민에 기본소득 지급"

익산익산시체육회, 2026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남원남원시장 출마 양충모 전 새만금청장 “모노레일 사태 공개토론하자”

김제농협 김제시지부·농축협운영협의회, 1000만원 기탁

순창순창 광역지구 농어촌생활용수 개발사업 본격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