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CC, 동부 상승세 꺾고 3연승

78-77로 제압…공동 3위

전주 KCC가 원주 동부의 상승세를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KCC는 8일 강원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5-2016 KCC 프로농구 원정 경기에서 리카르도 포웰(26점·13리바운드), 하승진(13점·11리바운드)을 앞세워 동부를78-77로 제압했다.

 

KCC는 3연승을 거두며 공동 3위(11승8패)로 올라섰고, 동부는 연승 행진을 ‘4’에서 멈췄다.

 

막판까지 접전이 펼쳐진 경기였지만 가슴을 쓸어내린 팀은 승리한 KCC였다.

 

49초를 남기고 하승진의 자유투로 78-74로 앞서간 KCC는 곧바로 웬델 맥키네스에게 3점슛을 얻어맞고 1점차로 쫓겼다.

 

동부의 반칙 작전으로 하승진이 자유투 2개를 얻었지만 모두 실패, 역전의 위기를 맞았다.

 

동부의 턴오버로 다시 잡은 공격 기회에서 포웰은 단독 찬스를 이용, 동부의 림을 향해 덩크를 시도했다.

 

그러나 포웰의 덩크는 어이없게도 림을 맞고 튀어 나왔고, KCC는 3초를 남기고 공격권을 따냈다.

 

하지만 동부가 역전을 하기에는 3초는 너무 짧았고, KCC는 승리를 지킬 수 있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지역일반순창·장수 등 10개 군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 말 첫 지급

정치일반순창·장수 농어촌 기본소득 이달말부터 지급…'주 3일 이상' 거주해야

정치일반전북도 ‘광역 SOC 대전환’ 원년 선언…상반기 국가계획 반영 총력

순창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순창군에 400만 원 상당 샤인머스켓 기부

국회·정당전북도지사 출마 이원택 의원 “호남선 40%이상 늘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