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kt wiz 익산 홈 개막전 개최

6일 ‘2024 시즌 퓨처스리그’ 개막 기념 응원복·기념품 증정

image
kt wiz 야구단의 지난해 익산 홈 경기 모습/사진제공=익산시

kt wiz 야구단의 익산 홈 개막전이 오는 6일 익산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익산시와 kt wiz 야구단은 ‘2024 시즌 퓨처스리그’ 개막을 기념해 이날 야구장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kt wiz 공식 응원복과 경품을 지급한다.

경기시작인 오후 1시에 앞서 12시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응원복과 소정의 방문 선물을 제공하고 이닝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kt wiz 공식 응원단 치어리더팀 초청을 통해 관람객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별도의 이벤트를 열고 응원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kt 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 경기와 더불어 8월에 있을 서머리그 등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지역사회와 교류 활동 등을 강화해 주민들에게 친숙한 구단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kt wiz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며 "시민들과 야구팬들이 익산 홈경기에 야구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기고] 전북 등 3특 지역 파격 지원책 절실하다

전북현대전북현대 U18 전국 고교 축구 ‘최정상’⋯문체부장관배 대회 우승

전주“설 연휴 교통편의 제공‧교통혼잡 해소 추진”

전시·공연전북 미술의 새 물결…군산대 조형예술디자인학과 동문 ‘우담회’ 창립전

전시·공연발렌타인데이 전주의 밤 수놓을 재즈 스탠더드의 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