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김영철 군산시 수영연맹 회장 취임⋯ "지역 수영 발전 최선"

image

“군산 수영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김영철 군산시 수영연맹 회장이 최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김 회장은 “먼저 군산시 수영연맹 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맡게 되어 깊은 책임감과 함께 큰 영광을 느낀다”며 “이 자리는 저 혼자의 힘이 아닌 그 동안 수영을 향한 열정과 애정을 함께 나눠온 모두의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수영은 단순한 운동을 넘어 인내와 도전 그리고 성장의 상징”이라며 “그 정신을 계승하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회장은 “군산은 수영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가능성을 지닌 도시”라며 “향후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발굴과 육성, 생활체육으로서의 수영 저변 확대, 투명하고 열린 연맹 운영 등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김 회장은 “이제 새 출발을 시작한 만큼 군산수영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선두에서 일할 것”이라며“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 회장은 군산중학교 수영부 선수 출신으로 이후 현대코아 수영장 강사를 비롯해 군산 신풍초와 남원 용성초 코치를 역임했고, 전북 소년체전 도대표 코치로 활동하는 등 지도자생활을 거쳤다.

특히 그는 군장대학교 평생교육원 새만금 CEO 총원우회 상임부회장을 비롯 새군산포럼 부회장, 우향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