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못말리는 결혼' 내달 日 방영

KBS 2TV 일일시트콤 '못말리는 결혼'이 다음달부터 일본에서 방송된다.

 

'못말리는 결혼'의 연출자인 이교욱 PD는 28일 "KBS재팬의 위성채널을 통해 6월9일부터 일본에서 방영될 예정"이라면서 "KBS가 콘텐츠를 판매하기 전에 자체 채널을 통해 일본에서 한류를 새롭게 일으키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못말리는 결혼'은 일본 측과 DVD 수출 계약을 맺고 10월께 현지에서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서도영, 박채경 주연의 '못말리는 결혼'은 김수미와 임채무가 출연한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시트콤. 국내에서는 한자릿수 시청률로 고전하고 있지만 오히려 일본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윤석호 PD의 드라마 '봄의 왈츠'로 일본 팬을 확보하고 있는 서도영을 보기 위해 일본 팬들이 촬영장을 방문했다. 일본의 한류 전문 잡지 'KBOOM' 7월호는 집중 인터뷰를 통해 박채경을 차세대 한류스타로 소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