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병헌, '몸짱' 몸매 한-일서 동시 공개

배우 이병헌이 '몸짱' 몸매를 기록한 사진을 26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했다.

 

26일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병헌은 절친한 사진작가 조선희와 작업해놓은 사진을 한국 엘르 2009년 1월호와 일본 보그 1월호에 동시에 공개했다.

 

소속사는 "트레이너가 이병헌 씨가 공들여 가꾼 몸을 기록으로 남겨놓는 것이 어떠냐고 권유해 작업을 해뒀던 사진들인데 이번에 공개를 하게됐다. 사진은 이병헌 씨가 직접 고른 것들"이라고 밝혔다.

 

올해 영화 '놈놈놈'에서도 근육질의 상반신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이병헌은 내년에 미국ㆍ프랑스 합작영화 'I Come With The Rain'과 할리우드 진출작 'G.I.Joe'가 나란히 개봉하면서 세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소속사는 "이번에 사진을 공개하게 된 것은 2009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 공항 적기 완공하겠다더니…대통령실 지역거점 공항 제동 ‘날벼락’

자치·의회전북자치도, 2년 연속 10조원대 내년 예산안 편성

정치일반10조 예산의 두 얼굴… 겉은 커졌지만 속은 졸라맨 전북, 재정건전성 ‘숙제’

진안진안군자원봉사센터, 인사규정 개정으로 “센터장 권한 형해화”

정읍정읍시, 2026년 예산안 1조 2352억원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