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꽃남' OST 2탄도 SS501·티맥스

F4의 김현중과 김준이 각각 속한 그룹 SS501과 티맥스가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의 두 번째 버전에서도 노래한다.

 

드라마 음악감독 겸 편곡자인 오준성 씨가 전곡을 작곡·편곡한 O.S.T 첫 번째 버전은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티맥스의 '파라다이스(Paradise)', 샤이니의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 애슐리의 '러키(Lucky)', 섬데이의 '알고있나요' 등수록곡 전곡이 인기를 얻어 음반유통사 도레미미디어에서 8만장이 출고됐고 이달 중10만 장 출고가 예상된다.

 

이어 이달 중순께 발매될 두 번째 버전에는 조영수, 황성제, 한상원 등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조영수의 곡을 SS501이 새로 녹음했고, 김현중이 드라마 속에서 불렀던 '내 머리가 나빠서'의 어쿠스틱 버전 수록 여부도 검토 중이다. 티맥스도 이번 주 녹음을 진행할 계획이다.

 

O.S.T 제작사인 플래닛 905는 2일 "현재 여러 작곡가의 노래와 가수를 짝을 짓는 작업을 하고 있다"며 "오늘까지 곡과 가수를 취합해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녹음 작업을 시작한다. 수록곡을 음반 발매 전 온라인에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