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그룹 씨스타, 데뷔싱글 티저영상 공개

4인조 여성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다솜, 소유)가 데뷔 싱글의 티저 영상을 1일 온라인에 공개했다.

 

3일 데뷔 싱글을 발표하는 씨스타가 선보인 30초 짜리 영상에는 멤버들의 이미지만 보여주는 여느 티저 영상과 달리, 범인 식별용 사진을 찍는 멤버들의 얼굴과 타이틀곡 주요 멜로디, 무대에서 선보일 춤 동작이 담겨있다.

 

이 영상에 흐르는 타이틀곡 '푸시 푸시(PUSH PUSH)'는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했다.

 

씨스타는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부터 가요계에 입소문이 난 그룹이다.

 

효린과 소유는 유명 작곡가들 사이에서 가창력이 뛰어난 멤버로 손꼽혔고, 보라와 다솜은 외모와 춤 실력이 뛰어나 이들은 4년째 이어지고 있는 걸그룹 열풍을 이을 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씨스타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의 나이는 18-21세"라며 "아이돌 그룹의 음악은 비주얼적인 측면이 강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싶어 음악 스타일과 가창력 등 청각적인 부분에도 신경 썼다. 4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