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클릭B 출신 오종혁, 해병대 수색대 지원

클릭B 출신 솔로 가수 오종혁(28)이 해병대 수색대에 지원했다고 소속사인 제이톤엔터테인먼트가 17일 전했다.

 

소속사는 "오종혁이 해병대 수색대에 자원 입대 지원서를 냈다"며 "오는 19일 병무청에서 면접 겸 체력 검사를 받은 후 다음 달 22일 합격자 발표에 붙으면 3월 중 입대하게 된다"고 말했다.

 

오종혁은 국방대학교 교수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오래 전부터 해병대 입대 의사를 밝혀온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한번 군대 가는 것 제대로 가겠다는 본인의의지가 컸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소속사는 "입대 전까지 오종혁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현재 라디오 프로그램 3개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고, 클릭B 멤버들이 오랜만에 뭉쳐 다음달 선보일 음반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오종혁은 또 다음 달부터 뮤지컬 '오디션'에도 출연하며 입대 직전 솔로 디지털싱글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