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패션協, 11월4일 한국패션문화100년 시상식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오는 11월 4일 오후 5시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국패션문화 100년 어워즈'를 개최한다고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패션문화 100년을 기념해 패션분야에서 공헌도가 높은 개인이나 기업 등을 격려하고자 마련되는 것이다.

 

1부에서는 브랜드·유통·미디어·교육 등 4개 분야 12개 부문에 걸친 시상이 이뤄지며 한류스타 초청 공연 등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뷰티·이벤트·산업디자인·해외·특별상 등 5개 분야 1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있다.

 

패션협회 산하 한국패션문화100년축전위원회는 오는 15일부터 10월 10일까지 수상자 후보 신청을 받는다.

 

앞서 축전위원회는 지난 6일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한국패션문화100년어워즈친선대사에 조윤선 한나라당 국회의원, 홍보대사에 가수 윤형주 씨를 위촉했다.

 

선정자문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조동성 서울대 교수를 선임하고 선정자문위원 30명도 함께 위촉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출신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국제병원연맹 차기 회장 선출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