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오늘 어버이 날곳곳마다 행사 풍성

제 40회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의 사랑과 공경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가 전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전주시는 8일 오전 10시에 덕진예술회관에서 65세 어르신 600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를 시작으로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상 표창, 마당극 공연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꽃밭정이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는 '간부공무원 배식행사'가 개최, 전주시 국장급 이상 간부들이 어르신 700명을 대상으로 배식 활동을 벌인다.

 

또한 꽃밭정이노인복지관도 이날 개관 2주년을 기념, '아름다운 愛 카네이션 축제'를 개최, 다양한 체험이벤트와 먹거리 장터, 야외특별이벤트 등을 준비한다.

 

이외에도 전주시내 각종 봉사단체와 사회단체, 복지시설 등지에서도 다양한 어버이날 행사가 진행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