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나비의 날갯짓 형상화

전주국제영화제 트레일러 공개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는 올해 새롭게 만들어진 영화제의 공식포스터의 FI(Festival Identit y)를 토대로 제작됐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영화제를 상징하는 한 마리의 나비가 날갯짓을 시작하면 극장을 밝게 비추는 영사기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스타가 스크린 앞으로 펼쳐진 극장의 좌석으로 다양하게 변신한다.

 

트레일러 제작을 맡은 비쥬얼 크리에이티브 그룹 '비스킷뮤지엄'은 모션 그래픽을 기반으로 방송타이틀,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콘서트, 뮤직페스티벌의 영상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영화제 관계자는 "봄을 닮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색으로 제작된 이번 공식 트레일러는 누구나 전주국제영화제를 축제로서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제작됐다"고 밝혔다.

 

영상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http://www.jiff.or.kr/ ) 또는 전북일보 홈페이지(http://www.jjan.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정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사설] 새만금인입철도 핵심은 완공 시점이다

오피니언[오목대] 남원 광한루는 감옥이었다

오피니언[청춘예찬] 동학농민혁명이 남긴 개벽의 불씨

오피니언[금요칼럼] 자치경찰제의 성공은 경찰의 의지와 선택에 달려

오피니언[기고] 새만금 국제공항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 기각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