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과감한 개혁·홍보 통해 변화 모색" 우석대의료원 제9대 송호철 원장 취임

▲ 13일 우석대학교 부속 전주한방병원에서 제9대 우석대의료원장 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신임 송호철 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안봉주기자 bjahn@

제9대 우석대의료원장에 송호철 한의과대학장(43)이 취임했다.

 

신임 송 원장은 13일 우석대학교 부속 전주한방병원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송 원장은 우석대학교 부속 전주한방병원장도 겸직하게 된다.

 

이날 취임식에는 학교법인 우석학원 서창훈 이사장(전북일보사 회장)과 우석대학교 김응권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정희석 법인 사무국장, 한방병원 교수진 등 각계 인사 200여명이 참석했다.

 

서창훈 이사장은 임명사를 통해 “신임 원장이 리더십을 발휘하도록 지혜와 정성을 모아주길 바란다”면서 “임직원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병원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응권 우석대 총장은 축사에서 “송 원장은 한의학계에서 신임을 얻고 있는 실력 있는 의료인이자 비전과 추진력을 갖춘 젊은 경영인이다”면서 “사명감과 인간애를 바탕으로 환자와 고객에게 사랑받는 병원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적극적인 경영으로 의료를 선도하고 난치성 질환을 잘 치료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면서 “한방병원의 과감한 개혁과 홍보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모색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대, 국내 최초 ‘피지컬AI 융합공학과’ 설립

진안“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에 1차 선정지 포함 12개 군 모두에서 진행돼야”

오피니언[사설]전북교육청 SW용역 계약 의혹 진상 밝혀야

오피니언[사설] 새만금인입철도 핵심은 완공 시점이다

오피니언[오목대] 남원 광한루는 감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