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네오스플루트앙상블 '사랑의 콘서트'

이수진 전주교대 교수·제자들 정기연주회…7일 소리의 전당 명인홀

▲ 전주교대·전주교대 평생교육원 이수진 교수를 주축으로 그의 제자들이 모인 네오스플루트앙상블.

네오스플루트앙상블이 오는 7일 오후 5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명인홀에서 ‘사랑의 콘서트’를 열고 영화의 주옥같은 음악을 선물해 준다.

 

지난 2001년 창단한 네오스플루트앙상블은 전주교대·전주교대 평생교육원 이수진 교수를 주축으로 그의 제자들이 모인 단체. 1년에 2차례씩 정기 연주회를 열고, 상반기에는 사랑의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사랑의 콘서트에서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곡들을 모아 연주하고, 남은 수익금으로 불우 이웃을 돕는다.

 

이번 연주회는 에드워드 엘가의 ‘사랑의 인사’(미술관 옆 동물원 OST)로 따스하게 시작한다. 이어 히사이시 조의 ‘인생의 회전목마’(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세계적인 영화 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 ‘가브리엘 오보에’(미션 OST), 카를로스 가델의 ‘포르 우나 카베사’(여인의 향기 OST), 스콧 조플린의 ‘The Entertainer’(스팅 OST) 등 영화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곡들을 선사한다.

 

또 중간중간 멘델스존의 ‘노래의 날개 위에’· ‘봄 노래’등 독주곡, 오페라 라끄메 중 ‘꽃의 이중창’ 등 듀엣곡을 들려준다.

문민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

부안“떠날 줄 알았죠?”⋯전국서 가장 유명한 시골마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