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LH 전북본부,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745명 모집

LH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기)는 전북지역 국민임대주택 17개 단지에 대해 745명의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예비자 모집은 3월 5일 공고해 단지별 일정에 따라 신청접수를 받는다.

 

올해부터는 예비입주자 모집방법을 3월, 6월, 9월, 12월 다섯째 날에 각 지역별로 통합해 연간 4회 일괄 공고할 예정으로 모집시기를 정례화 함으로써 입주희망자에게 모집 시기에 대한 예측성을 강화해 정보 취득기회가 열악한 저소득층 서민들에게 입주 신청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자격은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서 가구당 월평균 소득 331만 4220원(3인 이하 가구 기준) 이하, 부동산가액 1억 2600만원 이하, 자동차 2489만원 이하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LH 홈페이지(http://www.lh.or.kr)에 게시되는 공고문을 참조하하면 된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