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중국시장 진출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전원찬)는 20일 중소기업이 중국진출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2016년도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한·중 FTA 발효 등으로 우리기업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원 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예산 규모도 50억원에서 150억원으로 대폭 확충됐다. ‘차이나 하이웨이 프로그램’ 선정기업은 준비단계와 이행단계에 걸쳐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받게 된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수출지원센터(http://www.exportcenter.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063-210-6467).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