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창작가요제 뮤지션 모집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 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이 차세대 대중 음악을 이끌 참신하고 개성 있는 뮤지션을 찾는다.

 

올해 2회를 맞은 2017 JUMF 창작가요제는 순수 창작곡 경연을 통해 역량 있는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대회로, 대학가요제를 잇는 젊은 뮤지션들의 등용문이다.

 

본인이 창작하거나 창작자의 동의를 받은 순수 창작곡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창작가요제 홈페이지(www.jumf. co.kr)에 있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 연주·가창 모습이 담긴 유튜브 영상 URL, 악보 파일과 함께 오는 4월 7일까지 이메일(gmail. com)로 접수하면 된다.

 

온라인 심사 결과는 4월 17일 JUMF2017 창작가요제 홈페이지(www.jumf.co.kr)에 발표된다. 총 상금은 3000만 원이며 입상자에게는 음반·음원 제작과 홍보 등을 지원한다.

진영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