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특자도문화관광재단, 중견예술인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사업 공모

image
‘중견예술인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사업’ 홍보물/사진=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제공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예술인복지증진센터 운영사업인 ‘중견예술인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중견예술인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사업은 중견작가들의 활동력 회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또 중견작가들의 예술 창작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진행한다.

사업 대상은 공고일 기준 도내 주소지를 두고, 지역내에서 최근 20년 동안 활동 경력이 있어야 한다. 현재 도내 지역 문화예술계에서 창작활동을 전업으로 하는 시각 분야의 만 50~64세의 중견 예술인이다.

지원내용은 △작품제작비 △번역비 △프로필·작품 촬영비 등 포토폴리오 제작이며, 총 13명의 시각 분야 전업예술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다. 신청서 양식은 재단 누리집에서 내려받아 이메일(jbart2024@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절차는 재단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예술인복지증진센터(063-230-7430)로 문의하면 된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