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 27일 디지털영화 제작 특강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소장 장낙인)가 '메이킹 닥터 박PD, 영화제작 특강'을 연다.

 

적은 예산으로 좋은 화질의 디지털 영화 제작과정을 배우고자 하는 일반인들에게 전문가가 나서 쉽고 재밌게 들려주는 입문 강좌다. 수강신청은 26일까지.

 

필름 및 비디오에 관한 기초 이론 외에도 디지털 제작 영화 '28일 후''죽어도 해피엔딩''클로버필드'를 통해 사례 연구도 진행된다.

 

강좌는 27일 오후7시~10시까지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에서 열릴 예정.

 

계원조형예술대학 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디자인을 전공한 박PD는 '태풍''오로라 공주''태왕사신기'포스트 프로덕션을 맡았으며, '파이란''친구''고양이를 부탁해' 등 DVD 40여편을 기획·제작한 바 있다.

 

수강료 2만원. 문의 063) 282-7942

 

이화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