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대병원, 암 예방의 날 행사 다채

페이스북 통해 이벤트도 진행

전북대병원(병원장 정성후)이 ‘암 예방의 날’(3월 21일)을 맞아 암 예방과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전북대병원 전북지역암센터는 20일 오전 11시 본관 지하1층 모악홀에서 암 예방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도 및 14개 시·군 국가암관리사업 담당 공무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인구보건복지협회, 한국건강관리협회 담당자 등이 참석해 암 예방 수칙을 전달하고 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페이스북(http:/ /www.facebook.com/jce.re.kr)을 통해 암예방의 날 이벤트를 진행,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전북지역암센터 김정수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민들이 암을 바로 이해하고 식생활 개선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느끼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

국회·정당이성윤 국회의원, ‘농협중앙회 전북 이전법’ 대표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