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은지원 "2살 연상 첫사랑과 결혼해요"

그룹 젝스키스 출신 솔로가수 은지원(32)이 2살 연상의 고교시절 첫사랑 이모 씨와 결혼한다.

 

17일 은지원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4월 결혼을 목표로 처음 만난 하와이에서 결혼식장을 물색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이들의 결혼은 연예계에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결혼식장을 알아보고 있어 정확한 날짜는 결정짓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축구선수 이동국의 처형인 여자 친구 이씨는 은지원과 하와이 시절 같은 가게에서 아르바이트 한 사이로, 고교시절 은지원의 첫사랑이었다. 이후 헤어졌지만 은지원이 가수 제이(J)의 미니홈피에서 우연히 사진을 발견했고 쪽지를 보내 다시 만난 지 1년이 됐다.

 

은지원은 지난해 5집 발매 인터뷰에서도 이씨와 결혼에 대한 뜻을 공개한 바 있다.

 

"연인이 공개됐지만 불편함은 없다"는 그는 "여자 친구가 연상이어선지 나보다 한발 앞서 생각해 때론 존경심이 든다"며 "친구 같지만 나를 배려해주는 마음이 때로는 엄마 같다. 여러 면에서 '이런 사람이 배우자구나'라고 느낀다. 특히 2세를 빨리 갖고 싶다. 결혼해도 연애하듯 살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