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BS 'FM 가정음악' 방송 30주년 특집방송

클래식 전문 채널인 KBS 1FM(93.1MHz)의 'FM 가정음악'이 방송 30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FM 가정음악'은 31일 방송 30주년을 기념해 27일부터 닷새 동안 특집 '가정음악과 함께 한 30주년'을 방송한다.

 

27-28일에는 애청자가 직접 선정한 '가정음악 청취자 클래식 베스트'를 들려주고, 29일에는 '가정음악 30년, 작품 번호 30의 음악들'을 주제로 작품번호 30번이 붙은 음악을 감상한다.

 

또 30일에는 역대 진행자들과 가정음악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청취자들의 만남이 마련된다.

 

31일 '가정음악 30년, 하우스 콘서트'에서는 진행자인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양고운(바이올린), 김상진(비올라), 성민제(더블베이스), 계희정(클라리넷) 등 중견 연주자들이 참여해 실내 앙상블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U18 전국 고교 축구 ‘최정상’⋯문체부장관배 대회 우승

전주“설 연휴 교통편의 제공‧교통혼잡 해소 추진”

전시·공연전북 미술의 새 물결…군산대 조형예술디자인학과 동문 ‘우담회’ 창립전

전시·공연발렌타인데이 전주의 밤 수놓을 재즈 스탠더드의 정수

교육일반‘속타는 교권’ ...전주 M초 교권침해 문제 ‘답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