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본 조비, 베스트 앨범 11월 발매

미국 록 밴드 본 조비의 히트곡을 담은 베스트 앨범 '그레이티스트 히츠(Greatest Hits)'가 오는 11월8일 발매된다.

 

본 조비는 지난 25년간 활동하며 앨범 판매고 1억2천만장, 50여개국에서 2천600여회 공연, 누적 관객 3천4백만명을 기록한 인기 밴드다.

 

이번 앨범에는 '리빙 온 어 프레이어(Livin' On A Prayer), '올웨이즈(Always)', '이츠 마이 라이프(It's My Life)' 등 11개 정규 앨범의 히트곡과 함께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로 만든 '왓 두 유 갓(What Do You Got)' 등 신곡도 수록될 예정이다.

 

이 앨범은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데, 14곡의 히트곡과 2곡의 신곡을 1장의 CD에 담은 스탠다드 버전과 26곡의 히트곡에 4곡의 신곡을 더해 2장의 CD에 수록한 얼티밋 컬렉션 버전으로 구분된다.

 

본 조비는 내년까지 '더 서클 투어(The Circle Tour)'란 이름으로 30여개국에서 130회 이상의 공연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특별법 2차 개정, 국회서 하세월…우선순위 밀려 표류

정치일반골든타임 앞둔 완주·전주 통합, ‘자치구 특례’ 현실적 해법 거론

서비스·쇼핑설날 제수용품 4인 가족 평균 28만 795원···전통시장 ‘가장 저렴’

정치일반민주당, 조국혁신당과 지방선거 전 합당 사실상 중단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설 연휴 학교·시설 등 733곳 주차장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