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결' 조권·가인 MBC 시트콤서 연기호흡

(좌)조권, 가인 (desk@jjan.kr)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2AM의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MBC 새 시트콤 '몽땅 내사랑'(극본 박민정, 연출 강영선·황교진)에 동반 캐스팅됐다.

 

19일 MBC에 따르면 두 사람은 다음 달 8일 첫 방송하는 이 시트콤에 개그우먼 박미선의 쌍둥이 남매로 출연해 본격적인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를 진행 중인 박미선은 작년 '태희혜교지현이' 이후 1년여 만에 시트콤에 복귀한다.

 

이 시트콤에는 최근 결혼한 방은희와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 '신데렐라 언니'에출연한 연우진, '성균관스캔들'의 전태수와 중견배우 김갑수 등도 출연한다.

 

박미선의 친구인 방은희는 바람 핀 남편과 이혼한 뒤 어려운 환경에도 기죽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방은희는 윤두준과 모자 관계를 이루며연우진은 방은희의 철없는 남동생으로 출연한다.

 

김갑수는 박미선과 연인관계로 발전해 결국 한 가정을 이루게 되는 인물로 등장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