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최지우.이진욱, 결별…양측 확인

연상녀-연하남 커플이었던 한류스타 최지우(36)와 탤런트 이진욱(30)이 결별했다.

 

최지우의 소속사 C.JW 컴퍼니는 28일 "최지우 씨가 이진욱 씨와 헤어졌다고 밝혔다"며 "올초께 헤어진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최지우 씨는 이진욱 씨와 서로 좋게 정리했고, 앞으로 각자 잘되기를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전했다"고 덧붙였다.

 

이진욱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도 "이진욱 씨가 최지우 씨와 결별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앞서 최지우와 이진욱은 2007년 MBC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최지우는 2009년 3월 일본에서 열린 드라마 '스타의 연인' 기자회견에서 이진욱과의 열애설에 대해 "만약 앞으로 좋은 일이 있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기면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할 테니 좀 더 여유를 갖고 지켜봐 달라"는 말로 둘의 교제를 우회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둘의 만남은 이진욱이 그해 5월 군에 입대하면서 제약을 받게됐고 결국 결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욱은 지난달 제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