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아태무형문화축제, 시민생활 공모전

'2012 전주 아시아태평양무형문화축제'(총감독 유대수·6월1~3일 전주 한옥마을)가 시민 생활 공모전에 참여할 이들을 찾는다.

 

'100년 뒤 기억될 문화유산이 바로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의 삶'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올해 아태축제는 '삶의 도구, 삶의 이야기, 삶의 문화'를 엮어낼 세 가지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집안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면서 그 역사를 대변하는 물건 등을 내놓는 '대대로 가보'와 국내를 포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전통의상을 입거나 상징물을 들고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전통 의상 퍼레이드', 마지막으로 다문화가정 혹은 외국인들이 소장하고 있는 물건을 내놓는 '아태 생활문화장터'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5월12일까지 홈페이지(www.fich2012.org) 혹은 이메일(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63)231-8573.

이화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특검, 윤석열에 체포방해 등 총 징역 10년 구형…"법질서 훼손"

정치일반'학폭 전력' 전북대 수시 지원자 18명 전원 불합격

법원·검찰기표 잘못했다며 투표 용지 찢은 60대 ‘선고 유예’

날씨전북,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다…무주 덕유산 -13.8도

정치일반하루에만 ‘문자 15통’…지방선거 여론조사 ‘문자 폭탄’에 괴로운 시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