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MBC 월화극 '불의 여신 정이' 시청률 1위로 출발

 

MBC 월화극 '불의 여신 정이'가 경쟁작 SBS '황금의 제국'을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출발했다.

 

2일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방송된 '불의 여신 정이' 첫 회는 전국 기준 10.7%, 수도권 기준 12.3%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 '구가의 서' 첫 회와 비슷한 수치다.

 

동시간대 나란히 첫선을 보인 '황금의 제국'은 전국 기준 8.5%, 전국 기준 9.2%시청률을 기록했다. 전작 '장옥정, 사랑에 살다' 첫 회보다 약 3%포인트 낮다.

 

KBS 2TV '상어'는 전국 기준 9.4%, 수도권 기준 10.6%로 2위를 지켰다.

 

문근영, 이상윤 주연의 '불의 여신 정이'는 조선시대 최초의 여성 사기장 '유정'의 삶과 사랑을 다룬다. 고수와 손현주가 나서는 '황금의 제국'은 한국 경제의 격동기에 재벌가에서 빚어지는 권력 다툼을 그린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 TNmS 전국 기준으로 '불의 여신 정이'는 10.1%, '황금의 제국'은 8.0%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순창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순창군에 400만 원 상당 샤인머스켓 기부

국회·정당전북도지사 출마 이원택 의원 “호남선 40%이상 증편할 것”

정치일반전북도, 소상공인 ‘보듬자금’ 4170억 원 푼다

군산재단법인 자동차융합기술원, 설맞이 나눔 ‘귀감’

군산강경숙 민주평통 군산시협의회 부회장, 의장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