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웃찾사]베이글녀 전효성, '열혈강호'서 섹시미 폭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인기코너 '열혈강호'에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출연해 남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솔로로 컴백한 전효성은 신곡 '굿나잇 키스'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계의 모태 베이글녀라고 불리며 삼촌 팬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효성이 출연한 '열혈강호'는 개그맨 남호연, 김정환, 최백선, 김승진이 출연하고 있다.

이날은 땅 주인의 횡포에 몸살을 앓고 있는 농민들을 구하기 위해 전효성이 등장해 몸짓 한 번으로 농민들을 구하는 섹시한 무술을 선보였다. 전효성은 사랑스러운 눈빛과 몸짓으로 남성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전효성은 "웃으면서 개그프로그램을 볼 때는 몰랐는데, 막상 무대에서 개그를 하려고 하니 음악방송보다 더 긴장되고 떨렸다."고 전했다.

최근 드라마와 음반 활동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웃찾사' 출연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개그맨들과의 연습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전효성과 함께하는 '열혈강호'는 오는 13일 금요일 밤 11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웃찾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패션단지 주얼리 임대공장 4동 입주 확정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