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문승우 전북도의원, 군산대 명예박사 학위 수여

image

군산대학교는 지난 18일 열린 제41회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문승우 전라북도의회 의원에게 행정학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군산대는 문승우 도의원이 그간 지역현안에 적극적 관심과 열의를 통해 문제해결에 솔선수범하고 지역주민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지역통합과 지역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했다.

문 의원은 “이번 학위 수여를 통해 군산과 군산시민들을 위한 관심과 애정으로 쉴 틈 없이 성실히 일해온 것을 인정받는 것 같아 큰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군산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주민생활에 직접적인 혜택을 가져올 수 있는 의정활동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 의원은 지난 2018년 제11대 전북도의회 의원으로 입성해 행정자치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 제12대에서는 문화건설안전위원회에서 문화, 체육, 건설, 지역개발, 교통, 안전 분야에 대한 현안점검 및 정책제안을 이어오고 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

정치일반특검, 윤석열에 체포방해 등 총 징역 10년 구형…"법질서 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