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TF 모든 휴대폰 이용자에 스팸차단 서비스 제공

 

KTF가 서비스업체에 관계없이 모든 휴대폰 이용자에 스팸메시지 차단서비스를 제공한다.

 

Everytime good time 스팸막고 렉스턴타자라고 명명된 이 행사는 내년 1월10일까지 진행되는데, KTF는 물론 SK텔레콤이나 LG텔레콤 가입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렉스턴을 경품으로 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KTF홈페이지(www.ktf.com)나 KTF멤버스 홈페이지((www.ktfmembers.com), 또는 무선매직엔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가운데 KTF가입자에게는 스팸메시지 차단서비스를 제공하고, 타 이통업체 가입자에게는 음란성 스팸메일 차단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다음(www.daum.net)을 통해 KTF정보를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제공받는데 동의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지털카메라와 1만원 무료통화권을 행사기간동안 매일 100명에게 준다.

 

KTF전주마케팅팀 송원영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무분별한 스팸메시지로 인한 가입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은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