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커프' 이언 日 방문에 팬 기대 만발

한류 팬 우쓰미 직접 교섭해 초대

커피 붐을 일으키며 숱한 화제를 뿌렸던 '커피프린스 1호점'(극본 이정아ㆍ장현주, 연출 이윤정)에서 순정파 황민엽 역으로 큰 호응을 얻은 '훈남' 이언(27)이 일본을 찾는다.

 

27일 도쿄의 포시즌호텔에서 열리는 '한방ㆍ미와 건강, 그리고 한국 전통문화의 밤'에 이언은 가수 포시즌(POSITION)과 함께 초대돼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포시즌호텔이 창업 이래 처음으로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남편보다 장동건을 뒤쫓고 싶다'며 한국의 대학에서 한국어 연수까지 마친 일본의 중견 탤런트 겸 작가 우쓰미 미도리(63)가 직접 프로듀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한류 팬 우쓰미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달 초 서울을 방문해 이언의 출연을 약속받았다"며, 홍대 앞의 '커피프린스 1호점'까지 구석구석 소개했다.

 

또한 우쓰미는 "이번 행사의 토크쇼에서 이언이 '커피프린스 1호점'의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며, 소속사와 협의해 팬들과의 교류회도 별도로 기획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는 지난달 18일부터 TV도쿄의 계열사인 BS재팬을 통해 황금시간대인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일본 안방을 찾고 있다.

 

이언은 '커피프린스 1호점' 이후 6개월 만에 MBC 새 수목드라마 '누구세요?(극본 배유미, 연출 신현창)'에서 여자 주인공 고아라(손영인 역)의 든든한 친구 용덕 역을 맡아 또 한번 훈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