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하나로 알뜰상품 대전

농협하나로클럽 전주점(사장 이경환)은 농협유통 창립 13주년을 맞아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9일 동안 '가계절약 알뜰 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전주점은 신선하고 안전한 신석식품 알뜰 초특가전의 일환으로 행사기간 내내 생선, 야채, 과일 등을 비롯한 신선식품을 정상가보다 30~40% 저렴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식용유, 참기름, 참치 캔, 과자 등 가공식품과 화장지, 세제, 샴푸, 칫솔 등 일상용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주점은 이와 함께 농협의 친환경브랜드인 '아침마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친환경상품 대전도 마련했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 쌀보리 1kg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KB카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미용티슈를 외환카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해바라기모종세트를 선물한다.

 

박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

문학·출판응축된 사유를 담다, 황진숙 수필집 ‘곰보 돌 궤적을 긋다’

문학·출판글벼리디카시 동인 시집 제2호 ‘감정 계약서’ 출간

문학·출판가장 맑은 문장으로 건져 올린 가장 아픈 기억⋯한지선 ‘오월의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