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정현 이달 신보, 이효리와 맞대결

배우 겸 가수 이정현(30)이 이달 말 새 음반을 발표해 이효리(31)와 경쟁하게 됐다.

 

이정현은 강렬한 신스팝으로 무장한 음악을 담은 신보를 발표하며, 이 무대 연출을 위해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손잡고 준비 중이라고 12일 전했다.

 

이정현은 지금껏 히트곡 '와', '바꿔' 등의 무대에서 파격적인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무기로 한 댄스곡을 선보인 터라 12일 4집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치티 치티 뱅 뱅(Chitty Chitty Bang Bang)'으로 활동할 이효리와 여성 솔로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정현 측은 "레이디 가가가 내한 당시 이정현의 퍼포먼스를 인정했다"며 "이번 이정현의 신보 무대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음반 발매에 앞서 이정현은 최근 중국에서 화장품과 휴대전화 광고 촬영을 마쳤다. 뒤이어 냉장고와 게임, 음료 광고 계약도 앞두고 있다.

 

이정현 측은 "중국 공연 때마다 강렬한 모습을 선보인 이정현은 10월 방송될 중국 CCTV 드라마 '공자' 출연까지 중국에서 가수와 연기자로 꾸준히 활동한 결과 광고 섭외에서 우위를 다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김정기 도의원, 부안군수 출마 선언…"전 군민에 기본소득 지급"

익산익산시체육회, 2026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남원남원시장 출마 양충모 전 새만금청장 “모노레일 사태 공개토론하자”

김제농협 김제시지부·농축협운영협의회, 1000만원 기탁

순창순창 광역지구 농어촌생활용수 개발사업 본격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