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부의 날 선물 女 준보석·男 셔츠

롯데백화점 전주점 트레디셔날 캐주얼 매장에서 직원(왼쪽)이 손님에게 상품을 설명하고 있다. (desk@jjan.kr)

5월 21일은 부부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정의 중요성을 재인식 할 수 있는 부부의 날이다.

 

이런 특별한 날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에게 정성을 담은 감사의 선물을 주고 받는다면 보다 뜻 깊은 날이 되지 않을까?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창현)은 부부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상품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따르면 중·장년층 부부들의 가장 선호하는 선물은 준보석, 액세서리이다. 그 중 30만원대 커플반지와 목걸이는 여성선호도 대표품목이며 남성은 백금반지를 가장 선호하고 있다.

 

남편이 받고 싶은 선물 BEST 5는 셔츠/넥타이SET, 골프T셔츠, 남성화장품, 홍삼SET, 면도기, 등산의류가 대표상품으로 조사됐고 아내가 받고 싶은 선물 BEST 5는 준보석, 속옷SET, 명품핸드백, 화장품SET, 여성원피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