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대둔산 집단시설 상가 교통여건 양호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상가)= 본 건은 대둔산도립공원 집단시설지구 내에 위치하고 주위는 음식점등이 소재하는 등반진입로변 상가지대이다. 남동측으로 폭 약 7미터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하여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대중교통 시설이 소재하여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된다. 세로 장방형의 토지로 대체로 평탄하며 상업용 건부지로 이용중이다. 자연환경보전지역이고 가축사육제한구역, 온천보호지구, 도립공원에 해당된다.

 

△김제시 제월동 (공장)= 본 건은 월랑마을 남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위는 시외곽 전·답 및 자연부락이 혼재하는 농경지역으로서 주변으로 중·소규모의 자연부락이 산재한다. 북서측으로 아스팔트포장 왕복 2차선도로 및 남측으로 노폭 약 6~8미터의 아스팔트 포장도로 각지에 접하고 노면 상태는 보통이며, 제반차량의 통행 및 출입이 자유롭고 시내버스 승강장이 인근에 소재한다. 시중심지까지 대중교통편 이용 약 15분 거리로서 제반 교통여건은 보통시된다. 부정형 토지로서 인접지와 대체로 등고 평탄하고 창고용지 및 공장용지로 이용중이다. 현재 휴업상태로 임대관계는 미상이며 계획관리지역,문화제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이다.

 

△김제시 용지면 봉의리(답)= 본 건은 사산마을 남서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부근은 경지정리된 답 위주로 구성된 순수경지정리지대이다. 북측으로 약 5~6m정도의 비포장도로에 접하여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시내버스가 통과하는 등 제반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공히 세장형의 평지로서 기준시점 현재 답으로 이용중이다. 농림지역,농업진흥구역(농지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