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 동향면 논 주변 국도 통과

△진안군 동향면 신송리(답) = 본 건은 안누룩골마을 북동측인근에 위치하고 주변은 농경지 및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인접지를 통하여 출입이 가능하고 본건 주변으로 천천-동향 국도가 통과하여 간선도로 및 버스정류장과의 접근정로도 보아 제반 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계획관리지역으로서 상수원보호기타(공장설립승인지역)〈수도법〉,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이다.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 1가(임야) = 본 건은 재전리마을 남동측 근거리에 소재하고, 인근지역은 마을 근거리지대 순수산림 지대이다. 지적도상 맹지로 인접지 등을 통하여 근거리 마을까지 출입은 가능하지만 급경사를 이루는 고지지역임야로서 본건까지 도보로는 접근이 어려운 상태이고 보전녹지지역 공익용 산지에 해당된다.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대지) = 본 건은 전주시네마극장 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사다리형의 토지로 본건 인근까지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 도로변으로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제 2종일반주거지역, 정비구역〈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현상변경허가 대상구역〈문화재보호법〉, 문화재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전라북도문화재보호조례〉. 상대정화구역이고 조사일 현재 주거용 건물용지 등으로 이용중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