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중기청, 기술개발지원 사업 이달 말까지 접수

전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원탁)은 ‘2017년 중소·중견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의 세부사업인 제품·공정개선 기술개발사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의 접수를 이달 31일까지 받는다.

 

제품·공정개선 기술개발사업은 중소기업의 제품경쟁력 강화와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기간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의 75% 이내에서 9개월 동안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한다.

 

기술혁신개발사업은 ‘혁신형기업기술개발과제’와 수출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수출기업기술개발과제’로 구분되고, 선정된 기업은 총사업비의 65% 이내에서 최대 2년간, 5억~6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창업 기업 중, 창업 후 7년 이내의 중소기업이 신청가능하며 총사업비의 80% 이내에서 최대 1년, 2억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산학연기술개발사업은 정부협력 R&D사업 처음 참여하는 기업 대상의 ‘첫걸음 협력사업’과 기존 제품의 기술보완을 위한 ‘도약 협력사업’으로 나뉘며, 선정된 중소기업에 총사업비의 75% 이내에서 최대 1년 간 1억 원까지 지원한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