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국민연금공단, 8년 연속'대학생이 뽑은 사회공헌'1위 선정

 

국민연금공단은 한국대학신문 창간 29주년 기념으로 실시된 제 17회 한국대학신문 대상 공기업부문에서 사회공헌도 1위에 8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대학신문은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전국 대학생 1203명을 대상으로 2017 대학생 의식조사 및 기업·상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응답자의 25.7%가 국민연금을 공기업 중 사회공헌 최우수 기관으로 평가했다.

 

공단은 저소득가입자를 위한 연금보험료 지원과 장애인과 함께하는 공감여행, 고령의 연금수급자와 독거어르신을 위한 물품 후원과 봉사활동 등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아울러 1사 1촌 자매결연과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서도 여러 활동을 벌이고 있다.

 

국민연금 관계자는 “공단의 사회책임 경영을 위한 노력이 미래의 연금수급자인 20대에게 인정받은 의미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국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