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수원 ‘메가쇼 팔도밥상페어’ 행사 참가 지원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은 지난 11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 메가쇼 시즌2’에서 도내 전통식품 및 우수 영세기업의 행사 참가를 지원했다. /사진제공=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은 지난 11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 메가쇼 시즌2’에서 도내 전통식품 및 우수 영세기업의 행사 참가를 지원했다. /사진제공=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전라북도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원장 김동수, 이하 바이오진흥원)은 코로나19로 힘든 도내 전통식품 및 우수 영세기업을 대상으로 9일 개최되는 수원 ‘메가쇼 팔도밥상페어’ 행사 참가를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바이오진흥원은 수도권 판로개척을 위해 지난달에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 메가쇼 시즌2’와 서울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를 지원해 전북 전통식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런 마케팅서비스 제공에 행사에 참가한 기업 A사 대표는 “영세기업 입장에서 박람회 참가 시 대형기업에 비해 마케팅에서 항상 열세였다”며 “이번에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어서 판로개척에 많은 도움이 됐고 전북기업으로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바이오진흥원 김동수 원장은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 불경기에 어려움을 겪는 전북 전통식품 기업들을 지원해 다양한 유통 판로 개척은 물론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알뜰한 구매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9일부터 업무 개시

익산익산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 착공

법원·검찰지인 속여 14억 편취한 60대 ‘징역 7년’

경찰경찰청, 총경 전보 인사 단행⋯전북경찰청 간부 20명 자리 이동

정치일반특검, 윤석열에 체포방해 등 총 징역 10년 구형…"법질서 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