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은행, 우수고객 초청 가수 변진섭 공연 열려

image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는 지난 22일 가수 변진섭 콘서트를 개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는 지난 22일 가수 변진섭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데뷔 36년차인 변진섭은 지난 1988년 ‘홀로 된다는 것’이 히트하면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날 공연에서는 ‘너에게로 또다시’를 비롯해 ‘희망사항’, ‘로라’, ‘새들처럼’ 등 히트곡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풍성한 무대로 꾸려졌다.  

이날 폭설에도 불구하고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눈이 많이 와서 참여를 망설였는데 안 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다”며 “좋은 추억을 전북은행과 JB문화공간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JB문화공간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 및 JB문화공간을 통해 가능하다. 

회원에게는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대관, 강연 및 공연의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JB카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정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전북 “새만금이 적지”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에도 호텔 짓는다...베스트웨스턴-김제시 투자협약,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