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추가모집

16일까지 기획팀, 무대팀, 행사팀, 홍보팀 4개 분야 추가모집

image
전주세계소리축제 로고

2024 전주세계소리축제(이하 소리축제)는 오는 16일까지 ‘소리천사’를 추가 모집한다.

소리천사는 소리축제의 자원활동가다. 축제 시작 하루 전날인 다음 달 13일부터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축제장 곳곳에 배치돼 관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모집은 △기획팀 △무대팀 △행사팀 △홍보팀 총 4개 분야로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소리천사 교육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소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 ‘소리천사’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 이메일 접수는 소리축제 측에 별도 문의를 해야 한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정되고 합격 결과는 오는 19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선발된 ‘소리천사’는 오리엔테이션 및 팀별 세부 교육, 발대식 등 사전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소리천사 전용 홈페이지와 전화(063-252-8357)로 확인할 수 있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