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국부동산원 전주지사‘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image
21일 한국부동산원 전주지사  지사장(오른쪽 세번째)과 직원들이 설맞이 사랑의 쌀을 후원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국부동산원

한국부동산원 전주지사(지사장 김세중)는 21일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 중증장애인 지역생활지역센터 외 2곳을 방문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설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전주지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주지역 내 중증장애인 지역생활지역센터 등 3곳에 총 100포의 쌀을 전달했다.

김세중 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부동산원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을 통해 본사 및 전국 30개 지사에서 5,700여 포의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국부동산원은 지난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물품 지원 사업 ‘REB 사랑의 한끼나눔’, △지역아동센터 및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식료품 박스 전달사업 ‘REB 사랑의 희망박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