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세아베스틸, 복지센터 준공식

(주)세아베스틸은 최근 ‘세아베스틸 복지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김경구 시의회의장, 김관영 국회의원, 박미심 고용노동부군산지청장, 고진곤 한국노총 군산시지부 의장, 직원 등이 참석했다.

(주)세아베스틸은 지난 30여 년간 사원들의 숙소와 쉼터로 사용돼 온 소룡동 철우 생활관이 협소하고 시설 노후화로 불편을 겪어옴에 따라 경장동 일대에 종합복지센터를 건설하게 됐다.

복지센터는 총 사업비 140억원이 투입됐으며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로 지어졌다.

지하 1층에는 주차장과 기계실, 지상 1층은 어린이집과 편의점 및 커피숍, 2층에는 휘트니스센터와 남녀사우나, 3층에는 골프연습장과 당구장, 탁구장 4층에는 식당 및 휴게실, 게스트룸, 5~7층은 생활관으로 총 42실, 최대 84명이 거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박준두 대표이사는 “이번 복지센터 준공으로 임직원의 다양한 복지 수요를 충족시키고, 더불어 지역사회 활성화의 구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완 노동조합 위원장은 “세아베스틸 노사가 복지센터를 건립하기로 합의한지 3년 만에 첫 삽을 떴고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됐다”며 “ 이번 복지센터 준공식을 계기로 노사는 더욱 하나가 될 것이고 모든 임직원은 맡은바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