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군산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교육생 모집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의 군산 콘텐츠팩토리에서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교육은 지역 고유의 유·무형 자원으로 콘텐츠를 창작 및 창업하려는 예비 창작·창업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의 경우 △영상 콘텐츠 제작 △게임 콘텐츠 제작 총 2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과정당 총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영상 및 게임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군산 지역 예비 창작·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분야별 콘텐츠 교육과 콘텐츠 멘토링, 창업 기초교육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우수 교육생에게는 콘텐츠 사업화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며 성과 발표회를 통해 지원금도 지원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영상 제작 과정은 오는 10일까지) 군산 콘텐츠팩토리 홈페이지 교육 공고 내 구글폼 참가 신청서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은 코로나19 상황 아래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 예정이다. 

 

기타 교육문의 및 자세한 접수방법은 군산 콘텐츠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이환규 기자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광역 SOC 대전환’ 원년 선언…상반기 국가계획 반영 총력

순창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순창군에 400만 원 상당 샤인머스켓 기부

국회·정당전북도지사 출마 이원택 의원 “호남선 40%이상 늘리겠다”

정치일반전북도, 소상공인 ‘보듬자금’ 4170억 원 푼다

군산재단법인 자동차융합기술원, 설맞이 나눔 ‘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