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실군, 임대사업용 불용 농기계 28일부터 우선 경매키로

관리기 등 내용연수 초과 11종 56대 매각 추진

image

임실군이 임대사업용으로 운영하는 불용 농기계 11종 56대를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우선 경매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임대사업용 불용 농기계는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우선 매각 경매를 추진한다.

군은 농업인들의 농기계 구입 경감과 농업기계화 촉진을 위해 관내 농업경영체등록 농업인으로서 임실에 1년 이상 거주한 농업인으로 자격을  제한했다.

불용 농기계 경매매각은 지난해 7회에 걸쳐 굴착기 등 모두 56대를 농업인에게 매각,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냈다.

불용 농기계는 중부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매 일정과 진행 절차 등은 군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 김쌍수 소장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임대사업소 운영일 확대와 농기계 사전점검 등 내실 있는 임대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

문학·출판응축된 사유를 담다, 황진숙 수필집 ‘곰보 돌 궤적을 긋다’

문학·출판글벼리디카시 동인 시집 제2호 ‘감정 계약서’ 출간

문학·출판가장 맑은 문장으로 건져 올린 가장 아픈 기억⋯한지선 ‘오월의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