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남원시 ‘한가위 명절선물전’서 농·특산물 홍보·판매

16~19일 서울 코엑스서 남원전시관 운영

image
사진제공=남원시

남원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3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해 남원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남원시 농·특산물 홍보판매관은 코엑스 3층 C홀 부스 내 설치,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관내 5개 생산업체가 참여해 지역 특산품인 김부각, 누룽지, 참기름 등 유지류 선물셋트와 추석에 꼭 필요한 청주, 탁주 등 전통주 선물셋트를 홍보·판매한다.

시는 또 서울시청 광장과 서초구청, 구로구청 등 자매결연도시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도 참가해 남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인 남원사이버장터(www.namwonlove.co.kr)와 전북도에서 운영하는 전북생생장터(http://freshjb.com), 우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에 남원브랜드관을 개설해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다양한 행사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남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며 “농산물 판매 촉진을 통해 농가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