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기타

[Advertorial] 군산 (유)진테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한다

최고의 기술력과 노력으로 글로벌 기업 도전장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화‧나눔 활동에도 앞장

image
       진규식 (유)진테크 대표

군산 (유)진테크(대표 진규식)가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에 앞장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유)진테크는 그 동안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캠페인에 동참할 뿐 아니라 1사 1공원 가꾸기, 연탄봉사, 급식봉사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신규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 고용안정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유)진테크는 지난 2022년 군산시 일자리창출 우수 중소기업에 선정됐으며 그 해 전북자치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받기도 했다.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유)진테크는 성실히 업무를 수행하며,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6년 설립된  (유)진테크는 군산국가산업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굴착기‧휠로더‧도저‧미니굴착기 등 건설중장비 Sub Ass’y조립 및 물류창고 사업, 종합건설기계 내구시험장(충남 보령)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image
(유)진테크가 ISO 9001, 14001 품질 환경시스템 인증 및 스마트 공장 운영 시스템 등을 구축하며 우스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사진제공=(유)진테크

(유)진테크는 Global 중장비회사인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에서 생산하는 굴착기 및 휠로더 전기종의 주요 부품(엔진‧펌프‧라디에이터‧엑슬‧커버류‧유압기기 등)을 Sub 조립해 메인 라인에 직접 공급하고 있다.

무엇보다 건설기계‧전기차‧도로 안전 설비 등에도 연구개발을 투자하며 자체 기술력을 확보하는데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90% 이상을 수출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을 뿐 아니라 지속 성장을 이끌 신규 사업 발굴 연구개발도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유)진테크는 ISO 9001, 14001 품질 환경시스템 인증 및 스마트 공장 운영 시스템과 컨테이너 구축, 입고‧보관‧생산‧출하 등 원스톱 물류 시스템 등을 도입하는 한편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운영하고 있다.

진규식 대표는 “건설 중장비 서브조립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이를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좋은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