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병숙 전북경찰청장, 군산서 직원과 소통

image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이 27일 군산경찰서를 방문해 직원 및 경찰협력단체와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사진제공=군산경찰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이 27일 군산경찰서를 방문해 직원 및 경찰협력단체와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또한 현장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간담회서 군산경찰서의 치안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단체장 5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경찰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와 함께 △우수한 검거 실적으로 베스트 지능팀으로 선정된 경감 문인주 경감 △보호자를 이탈한 어린아이를 신속하게 발견한 강동구 경감 △ 112 사건 신고를 빠르게 대응해 허위신고자를 검거한 서민경 경위 △현금취급 범죄취약 지역에 대한 맞춤형 예방 활동에 힘쓴 양세진 순경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특히 임 청장은 지역 치안 현황과 주요 현안을 보고 받은 후 각 사무실을 찾아 현장 직원들과 진솔화 대화를 나누는 등 근무 여건에 대한 건의 사항을 수렴했다.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은 “시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땀 흘려 일하는 직원들과 항상 협조해주시는 협력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열린 마음으로 시민을 수호하는 경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