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상상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여름”

익산교육지원청, 어울누리 여름방학 캠프 운영

image
익산교육지원청 어울누리 전경/사진 제공=익산교육지원청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정성환)이 오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어울누리 여름방학 캠프 ‘상상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여름’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K-POP 댄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체험, 보컬 트레이닝, 바리스타 핸드드립, 목공, 베이킹, 사진 에세이 클래스 등으로 지역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자유롭게 참여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흥미와 적성을 탐색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오전 10시부터 운영되고 일부 강좌는 오후 3시까지 확대 진행된다. 또 참여 학생들에게는 간편 점심이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7월 25일까지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 인원이 정원의 60% 미만일 경우 해당 프로그램이 폐강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7월 28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정성환 교육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꿈을 탐색하고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적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어울누리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스스로 삶을 설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