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순창 명예경찰소년단 청와대 탐방

순창경찰서(서장 김종길) 명예경찰 소년단 및 BBS결연학생 등 82명은 지난 2일 청와대, 국제무역센타 아쿠아리움, 경찰대학 등을 견학하는 문화탐방 행사를 실시했다.

 

순창서에 따르면 명예경찰 소년단 및 BBS결연학생 문화탐방 행사는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학업에 전념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고 경찰과의 만남을 통해 견문을 넓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시키기 위함이다.

 

이날 행사는 순창경찰서와 BBS순창군지부(지부장 장재수)가 주관하고 순창군청 후원으로 마련됐다.

 

학생들은 청와대를 방문해 녹지원, 청와대 본관 등을 관람하며 미래의 꿈을 키웠으며 이어진 국제무역센타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여 다양한 수중생물을 관람하고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경찰대학을 방문한 자리에서 학생들은 경찰대학의 학내 강의실 및 시설을 둘러보며 깊은 관심을 가졌으며 대학에서 마련한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순창군 출신 재경 회원 김용우(복흥면출신,대화금속 대표)씨가 학생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줘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2026 수능 이모저모] “사대부고 아닌가요?”⋯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